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한 차원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분당차병원은 분당지역에 종합병원이 없던 1995년 신도시 최초의 종합병원으로 설립되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명실상부 차병원 그룹의 대표 병원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그동안 토요 진료의 확대 실시, 최첨단 의료 기기의 도입, 특성화 전문센터 개소 등 차별화된 진료 서비스를 전개하여 왔으며, 의료계 최초로 국가 품질 대통령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연구중심병원 2번 연속 지정 및 JCI 국제인증 획득이라는 쾌거를 이루어냈으며, 암, 중증질환의 다학제 진료를 통해 난치성질환의 치료율을 높임으로써 완벽한 수준의 의료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현재 의료계는 노인인구의 증가, 해외 환자 유치 등 의료환경의 변화에 따라 진료와 연구분야 모두에서 경쟁력과 역량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분당차병원은 차병원 그룹의 강점인 줄기세포를 이용한 임상 연구를 통해 난치병 치료에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난치성 신경계 질환, 난임 및 차세대 호발성 질환을 중점적으로 연구하며 세계 줄기세포의 산업화를 리드하는 전진 기지로 도약할 것입니다.

또한, 병원의 가장 중요한 경쟁력은 환자의 경험에서 시작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의 긍정적인 변화와 성과를 토대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한 차원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한민국 의료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CHA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장 김재화
김재화